CEO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CEO인사말

CEO인사말

당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회사는 1993년 창사이래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하여 고품질 저비용 으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 시키고져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발전설비 핵심인 터빈과 발전기 양단의 기밀을 유지하는 앤드쉴드(End shield)의 오일디플랙터(Oil deflector) 및 수소가스 기밀 케이싱(H2 seal casing) 등을 국산화하여 국내 외 미국, 유럽, 일본 등의 해외 고객사에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들 부품은 제조상 고난도의 형상으로 고 건전성의 품질이 요구되는 알루미늄 합금주물 등으로써 초 정밀 기계가공 공차가 요구됩니다.

한편, 당사는 방사성 물질 취급 설비 및 장비 제작분야에도 전문화된 회사입니다. 방사성 동위원소 및 방사성 물질 취급용 핫셀(Hot cell)과 원격 조정기(Manipulator) 그리고 방사성물질 운반용기의 설계 및 제작분야에는 많은 기술 축적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당사 제품이나 제조기술에 관하여 문의를 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그누보드5

상호 : 한국차폐기술(주)대표 : 정영도주소 : (38461)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공단8로26길 47전화 : 053-856-7026~8팩스 : 053-856-7029사업자등록번호 : 515-81-05165E-mail : krse@krse.co.kr

Copyright © Korea Radiation Shield ENG. All rights reserved.   열쇠모양 아이콘